본문 바로가기

물리 (물건리뷰)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골든넛츠 & 크랜베리바나나 시리얼 맛은..?

시리얼을 사랑하는 나..
퀘이커 시리얼은 지난번 코스트코에서 입문한 후 꾸준히 먹고 있는데 ..
(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 리뷰 참고)
https://reviewcountry.tistory.com/m/8

 

퀘이커 그래놀라 시리얼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2bags 퀘이커 그래놀라 시리얼. 예전에 오트밀사서 먹었을 때는 지나치게 건강한 맛이라 손이 잘 가지 않아 거의 못먹고 버렸었기에 큰 기대없이 그래도 그래놀라니까 꿀이

reviewcountry.tistory.com

지난번 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는 코스트코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했었고..

이번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골든넛츠와 오트 그래놀라 크랜베리바나나를 주문해보았다!

출처. 코스트코온라인몰


3개씩 묶어서 총 6개에 28,000원 꼴.
한개에 4,670원 꼴인데 다른 브랜드 그래놀라시리얼과 비교해보면 저렴한것도 비싼것도 아닌..딱 비슷한 수준의 가격인듯 하다.

그렇다면, 가격대비 품질이 그러니까 맛과 그래놀라의 함량이 얼마나 차이가 나느냐가 중요한것 같은데.. (시리얼 고르기가 이렇게 진지할 일인가!? 그러나 나는 진지하다!!!)

비교해보면

출처. 코스트코 온라인몰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는 오트포함한 그래놀라가 85~97%까지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아래는 퀘이커가 아닌 타사의 그래놀라 시리얼의 그래놀라 비중인데 그래놀라시리얼 중 가장 리얼하다는..그 그래놀라시리얼인데도 퀘이커 그래놀라시리얼보다 무려 15~20%가량 그래놀라 함유비중이 낮다..

출처. 코스트코온라인몰


나는 위의 그 리얼하다는 그래놀라시리얼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시리얼보다 그래놀라맛이 덜 느껴진다.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는 실제로 먹어보면 거의 모든 곡물이 그래놀라로 느껴질 정도로 그래놀라 맛이 강하다. 특히 골든넛츠는 오트향과 넛츠를 구운 향이 강해서 더 고소하고 풍미가 좋은편으로 느껴진다.
개인적으론 다음에 주문한다면 골든넛츠를 주문할것같다.

오트 그래놀라 크렌베리바나나는 확실히 크랜베리와 바나나가 있어 더 달콤한 맛이 강한 편이다. 나는 달달한 시리얼보다 담백한맛이 좋은데 골든넛츠는 담백한맛의 시리얼이라 볼수있다.

고소 담백함을 좋아하면 골든넛츠

달달함과 건과일의 씹는 식감을 좋아한다면 크렌베리바나나를 추천한다. :-)

아래가 오트그래놀라 골든넛츠 (고소담백한 비주얼..구운땅콩색깔의 시리얼이 많이 보인다.)

아래가 오트그래놀라 크랜베리바나나. 건 크랜베리와바나나가 심심찮게 보인다. 달콤한 맛.


결론!

그래놀라시리얼을 좋아한다면 주저없이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시리즈 시리얼을 선택해도 후회없을듯!

그렇게...나는 오늘도 시리얼을 한대접(?) 클리어..
든든하다! (든든할수밖에없는 1회 섭취량ㅋㅋ)

 

 

 

 

롯데제과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시리얼 골든넛츠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